안녕하세요.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? 여러분들은 요즈음, 카페를 가신다면 뭘 시켜 드시나요?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를 방문하게 되면 "겨울 시즌 메뉴"를 찾고 있어요. 새로운 커피 맛을 먹는 것이 요즘 즐기게 된 일 중 하나입니다. 그래서 오늘은 제가 "스타벅스 겨울 시즌 메뉴"를 간단히 소개해볼까 해요.
스타벅스 겨울 시즌 메뉴
- 스타벅스만큼 겨울 메뉴가 잘 나오는 메뉴는 없는 거 같아요. 특히나 한국에서는 스타벅스가 망하는 일은 거의 없을 정도로,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. 제가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스타벅스 "스노우 바닐라 티 라테" 라는 메뉴가 있는 거에요. 그래서 냉큼 시켜 먹어봤죠.
- 주문에서 직접 받기 전까지는 대략 10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요. 음, 사실 비주얼은 투썸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. 하지만 그래도 맛은 어느 카페 못지않게 맛있었어요.
- "스노우" 라고 되어 있는 곳은 크림 같았고요, 바닐라 라와는 조금 다른 바닐라 맛이 나는데요. 시럽이 달라진 건지, 아니면 다른 첨가물을 넣은 건지 잘 모르겠었어요. 하지만, 바닐라 라테보다 훨~씬 맛있다는 거 명심해 주세요.
가격 및 영양정보
- 1회 제공량 295kca(tall size 355ml)
- 나트륨(mg) 115
- 포화지방(g) 8
- 당류(g) 33
- 단백질(g) 8
- 카페인(mg) 29
- 블랙 티와 얼그레이 티가 어울려 스노우 폼이 올라간 음료
같이 먹으면 좋은 브런치는 바비큐 치킨 치아바타 샌드위치입니다.
- 스타벅스에 가면 샌드위치 메뉴를 같이 판매하는데요. 저는 처음 바비큐 치킨 치아바타를 먹어봤어요. 생각보다 맛있어서,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:) 사실 하나 더 주문할까? 고민도 했지만, 그러지 않기로 했어요. 이제 다이어트를 해야 하거든요.
- 짭조름한 샌드위치와, 달달한 스노우 바닐라 티 라테를 마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.